본문 바로가기

∷ FT아일랜드 ∷/————뉴스

[ Pics. ] [스타캐스트] FT 아일랜드 6주년 콘서트 리허설 포착

안녕하세요 FT아일랜드 이재진입니다! 

지난 28,29일 이틀 동안 서울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저희 FT아일랜드가 1 년 만의 국내 콘서트이자 7번째 국내 단독 콘서트인 ‘FTHX’를 열었답니다. 이번 콘서트는 전곡 저희 자작곡으로 채워진 데뷔 6 주년 스페셜 미니앨범 ‘THANKS TO’ 발매와 함께 지난 6년 동안 함께 해준 팬들과 저희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를 전하는 아주 특별한 콘서트로 콘서트 타이틀도 ‘FT아일랜드’와 감사의 의미 ‘THANX’의 합성어인 ‘FTHX’라고 지었답니 다. 

자~그럼 오늘은 제가 FT아일랜드의 데뷔 6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FTHX’의 생생한 리허설 현장을 살짝~ 보여드리겠습니다.

저희의 리허설은 늦은 밤 시작되었습니다. 내일 있을 공연을 생각하면서 악기 세팅부터 꼼꼼히 시작해 볼까요~?


제일 먼저 포착된 드럼을 세팅 중인 민환군의 모습입니다. 다른 악기보다 세팅 시간이 오래 걸려서 부지런히 준비 중인 민환군입니 다. 화이트 셔츠 사이로 보이는 민환군의 팔뚝.. 저희가 올해 6주년을 맞이했는데, 어리게만 생각했던 우리 막내 민환군이 어느 새 남자가 되어 있는 모습에 저도 가끔 깜짝 놀란답니다. 역시 우리 ‘파워 드러머’ 민환 군, 자랑스럽습니다.

두 번째로 리허설에 심취한 승현군의 모습입니다. 평소에는 FT아일랜드의 분위기메이커로, 형들에게 해피 이러스를 전파하는 막내지 만 기타만 잡으면 카리스마 넘치는 기타리스트로 변한답니다. 민환군과 승현군은 저희 팀내에서도 단짝인데, 이렇게 한 컷에 담긴 사진을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늘 묵묵히 열심히 팀에서 맡 은 바 최선을 다해주는 우리 막내들, 정말 대견합니다.

“저 여기 사운드 좀 체크해 주세요~” 꼼꼼히 마이크 체크 중인 FT아일랜드의 목소리 홍기형의 모습도 보이네요~ 여러분, 홍기형 의 자작곡이자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메모리’ 들어보셨나요?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애절한 심경을 담은 락 발라드인 데, 요즘처럼 추워진 날씨에 적절한 곡인 것 같아요. 혹시 안 들어 보신 분들 계시다면 한 번씩 들어봐 주세요!

기타에 건반까지 열심히 체크 중인 멀티플레이 리더 종훈형의 모습입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종훈 형의 피아노 독주가 있었는데, 역 시 우리 리더 종훈이형, 피아노 치는 모습은 남자인 제가 봐도 정말 반할 것 같아요.또 이번 타이틀곡 메모리 도입부에서 종훈형 의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이라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베이스 쳌 원투원투! 중인 저의 모습입니다..ㅋㅋ  열심히 하고 있는 저의 모습 보이시나요?
이날은 저희가 뮤직뱅크 컴백무대 를 가진 뒤 밤 늦게 리허설에 들어갔는데요, 콘서트 준비에 앨범 활동까지..리허설 올 때 까지만 해도 피곤함 감이 없지 않았는 데, 공연장에 딱 들어서는 순간 알 수 없는 에너지가 마구 올라오면서 가슴이 두근 두근 하더라고요. 멤버들 모두들 너무 열심히 해 서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임할 수 있었어요. 그렇지 민환아?

“어때, 잘 들려?”
민환이와 제가 함께 찍힌 사진이네요. 오! 이 사진에서도 빠질 수 없는 민환이의 팔뚝!

“이 부분은 지금처럼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스태프와 진지하게 상의 중인 종훈이 형의 모습이 보이네요.

아 참, 이 번 콘서트에는 일본에서 발표한 곡들을 모두 한국어로 번안해서 불렀는데요, 땡큐 콘서트인 만큼 일본에서 발표한 곡들도 여러분께 들려 드리고 싶었고, 좀 더 새로운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그래서 스탭들도 지난 6~7월 아레나투어를 함께 해준 일본분들이 많았어 요. 그래서 리허설 동안 멤버들의 능숙한 일본어도 곳곳에 울려 퍼졌답니다~ 

자, 이제 공연 직전 대기실 상황으로 가볼까요?


마지막으로 기타 점검도 해보고~

마지막까지 체크체크! 홍기형의 집중한 모습도 보이고요~

결의에 찬 제 눈빛이 보이네요 ㅋㅋ  FT아일랜드 콘서트 준비완료!  자, 이제 무대로 올라갑니다. 

………….가 아니라 끝난 줄 알았죠? 
이 사진은 맛보기!ㅋㅋ 여러분 안녕!!


글. FT 아일랜드 이재진
구성. 네이버 연예
자료 제공. FNC 엔터테인먼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20&aid=0000000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