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T아일랜드 ∷/————뉴스

[ News.] [스타캐스트] FT아일랜드 미리 추석 인사! 한복 입은 꽃도령! ‘송편 드세요~

[스타캐스트] FT아일랜드 미리 추석 인사! 한복 입은 꽃도령! ‘송편 드세요~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420&aid=0000000528&viewType=pc



23일, 이홍기 자작곡 ‘Memory(메모리)’로 국내 컴백하는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가 미리 추석 인사를 전했다.
 
FT아일랜드는 23일 컴백에 이어 28일과 29일에는 데뷔 6주년 기념 국내 단독 콘서트 ‘FTHX’를 앞두고 있는데 이번 콘서트에서 ‘Memory’를 포함한 신곡 전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6주년 기념 앨범 ‘THANKS TO’(23일 발매/ 자작곡 4곡 수록). 6주년 기념 국내 단독 콘서트 ‘FTHX’(28,29일) 등 뜻 깊은 일정을 앞두고 있는 멤버들이 추석을 앞두고 팬들을 위해 특별한 추석 인사를 준비했다.
 
최 종훈: 안녕하세요 FT아일랜드 리더 최종훈입니다. 저희가 이번엔 좀 특별한 추석을 맞이할 것 같아요. 1년만에 국내 컴백인데, 저희 컴백 바로 전주가 추석이에요. 멤버들과 함께 28~29일에 있을 콘서트 준비를 열심히 하며 합주실에서 추석을 맞이할 것 같은데, 저희끼리 미리 추석 기분을 내봤습니다. 한복도 입고 송편도 먹었어요~

FT아일랜드의 미리 추석 2013, 사진 공개합니다!



1.안녕하세요, FT아일랜드 송승현입니다. 제가 드리는 송편 함께 드실래요? 저와 민환이는 노란색 송편을 골랐어요! 추석 느낌을 내려고 송편으로 사진을 찍어 봤는데 어떠신가요? 제가 저희 멤버들의 ‘미리’ 추석을 공개하겠습니다!



2. 재진이 형에게도 송편을 하나 건네보아요~
재진이형이 송편 맛보는 모습을 바라보는 종훈형과 홍기형, 그리고 민환이! 귀요미 형들입니다~
 
 
송편만으로는 추석 분위기가 100% 나지는 않는 것 같죠?
뭐가 빠졌을까 고민고민 해보니…역시 추석 하면 한복이 빠질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가 입었습니다. 한복!



3.한복 입고 변신! 한복만 입었을 뿐인데, 추석 분위기 물씬 나나요~?
이번에는 노란 송편으로만 먹어보아요~! 호박으로 만든 송편이래요~ 저희 팬클럽 색이 노랑색이라서 특별히 이번 추석은 노란 송편으로 준비해 보았어욤!



4. 저희만 먹을 순 없죠! 카메라로 열심히 저희를 찍어주시는 스태프 형께도 송편을 건네는 종훈이 형! 절묘한 타이밍에 셔터를 누르신 사진팀 형입니다. 홍기형의 표정과 제스처를 보세요 ㅋㅋㅋ
테이블 위에 보시면 여러 개의 그릇들에 송편들이 가득가득 담아 있는데요~ 스태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어 먹으려고 이렇게 준비했어요! 사진 촬영이 끝난 후 테이블 위의 이미 송편은 하나도 남지 않았…



5. 재진이 형과 민환이의 다정한 모습 포착! 재진이 형이 손수 송편을 민환이에게 먹여 주고 있네요. 다소 상반된 재진이 형과 민환이의 얼굴 표정 주목 !ㅋㅋㅋ 민환아, 형이 주는 송편 맛이 어때?



6. 이 둘의 다정한 모션 때 저만 카메라를 모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종훈 형과 홍기 형은 재진이 형- 민환이 콤비를 귀엽다는 듯이 바라보고 계시네요! 저만 정면 샷 찬스!



7. 민환이의 표정이 압권이네. 재진이 형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다정한 눈빛으로 재진이 형을 바라보며 송편을 먹는 민환 군. 무대 뒤 드럼 연주할 때의 카리스마는 온데 간데 없이 순둥 민환으로 변신! 홍기 형은 빵 터지셨어요 ㅋㅋㅋ 종훈 형의 표정은 알쏭 달쏭~ 저는 민환 군과 아이컨택 시도 중…



8. 자, 저의 송편은 이런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송편이 아주 예쁘게 생겼죠? 송편이 마치 보석인냥~ 왼손에 들고 있는 송편들을 지금 보니, 저 경사에도 떨어지지 않고 예쁘게 모양을 유지하게 있네요! 새로운 발견입니당~



9.멤버들 단체로 오붓하게 포즈를 취했습니다. 여러분의 추석 소원은 무엇인가요?
저희는 이번 추석에는 저희의 멋진 컴백과 멋진 공연을 위해 열심히 연습을 하고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설레고 기쁜 추석을 보낼 것 같네요. 벌써부터 많은 기대 해 주시고, 관심 보여주셔서 저희는 어느 때 보다 행복한 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10. 송편의 향기를 느끼고 있는 저의 진지한 모습이 보이시나요? 민환이 송편 먼저 주고, 이제야 송편을 맛보시는 우리 재진이 형. 나란히 같은 포즈, 같은 컵, 같은 손으로 물을 마시는 민환 군과 홍기 형. 마지막으로 송편을 느끼시는 리더 종훈이 형!



11. 민환이와 함께 포즈를 취해 보았습니다. 다소곳이 모은 민환이의 손이 보이시나요? 도령 같네용! ㅋㅋ



12. 형들이 멋지게 포즈를 취했어요. 재진이 형과 종훈이 형, 홍기 형 3인 사진.



13. 여러분, 저희 FT아일랜드 항상 응원해 주시고 따뜻한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희 다섯 멤버들에게 이번 추석은 어느 때보다 행복한 추석이 될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도 좋은 일만 가득한 추석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는 23일 신곡 ‘메모리(Memory)’로 컴백합니다! 28~29일 콘서트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