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 므쨍이


신혜 생일잔치. 홍기랑 세호형이랑ㅋㅋㅋㅋ 휴....

그래도 예쁜 동생 박신혜인데 생일빵을 어떻게 하지....


rocoforest: 우리신짱 올해는 같이 축하해줄수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했져.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좋은사람들과 좋은시간좋다. 배가 너무 불렀지만 크 -

http://instagram.com/p/kdZKrIJJ26/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세르미 트랙백 0 : 댓글 0



09:31 AM

RT 일본에서는 언제 방송 일까? 기대됩니다^.^ 요요




04:11 PM

RT 오빠 돈버는 어플 광고에 드라마 광고나왔던데ㅎㅎ캡쳐했어요 요요





05:08 PM

나름잘큰건가



08:07 PM

오랜만에 우리아가들의 힘좀보자!!! 우리감독님이 드라마검색순위 올려달래ㅜㅜㅋㅋㅋㅋ 아웃겨ㅋㅋㅋㅋㅋㅋ보여줘!!!!!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세르미 트랙백 0 : 댓글 0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세르미 트랙백 0 : 댓글 0



02:23 PM

팬:ㅋㅋㅋ홍기와쭈꾸미



홍기: 이거또..가봐야하나


02:24 PM

그리고...hurage siyo!!!!!!


02:28 PM

팬: 아낙이나가요!! 아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기: 아낙이머야


02:28 PM

팬: 헐ㅋㅋ드라마촬영끝나고 가봐요!

홍기: 근데어디지..


02:29 PM

팬: 아낙ㅋㅋㅋㅋㅋ아일랜드낙지마당ㅋㅋㅋ미난오빠부모님가게!!

홍기: 아!!!!난 홍기쭈꾸미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세르미 트랙백 0 : 댓글 0




나의 부탁으로 한국까지와서 까메오출연해주신 다카시마레이코상...너무바쁘신데도 시간내주셨다... 정말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세르미 트랙백 0 : 댓글 0



무사히 한달10일 만의 삼총사 공연 마무리!! 오늘은 우리 파트너 은이누나가오고 친구들이와줘서 너무 힘나고 행복한 공연이었다는.. 게다가 팬분들 관객분들에게도 다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ㅋㅋ 파트너님 최고!!!!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세르미 트랙백 0 : 댓글 0




04:12 PM

으허허 날씨가 너무춥구려




140120 05:21 AM

RT 홍기 군 대신 대변신 한 재진 군에게 한마디 부탁합니다 ㅡ 누구냐...넌...왜 얻어맞고다니냐...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세르미 트랙백 0 : 댓글 0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세르미 트랙백 0 : 댓글 0





송어낚시...햇엇지

얼마전에

한마리도못잡앗지

이렇게입고 촬영하고싶지

Ye~~~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세르미 트랙백 0 : 댓글 0



11:13 AM

노사연 이성미쇼 라디오 출발 ~~ 많이들어주세요^^



10:12 PM

우리 민환이 요셉 어메이징 뮤지컬 보고왔으예 정말 말그대로 어메이징하네여ㅋㅋ재밌어서 빠르게시간이흘러갔던공연 ..첫공 수고했고 앞으로도 멋진 요셉 기대하고 기도하마 미나뤼 뽜이팅~^^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세르미 트랙백 0 : 댓글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