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T아일랜드 ∷/————사진

[ Pics. ] 140119 (FANTAKE) 드라마 백년신부 인천공항 촬영현장 ~

cr 명랑소녀 (tripgirl03)

http://tripgirl03.blog.me/20203462199


주인공 FT아일랜드 이홍기씨~

노래하는 가수로서 이홍기씨도 멋지지만~

연기돌로도 어울리는것 같아요~^^

보이시나죠~^^ 저 많은 스텝들
두대의 카메라로 한 장면을 찍기위해 분주하게 동선도 꼼꼼히 체크하고요~^^
인천공항에서도 멋진 이홍기씨~

설정으로 기자들 팬들 구경하는데 일반 구경꾼들도 계시네요~^^

상대배우랑 호흡 대사도 맞춰보고~

감독님께서 직접 오셔서 어떤식으로가 좋은지 체크도하며~

다시 촬영 스타트~

한씬을 찍기위해 모인 스텝분들 정말 많죠~~ㅋㅋ

이홍기씨 상대 여자 연기자 성함은 잘 ~^^;;;

촬영중에도 묵묵히 본인의 일을 하시는 요원들이랑 마약탐지견도 보이네요~

 
순식간에 지나가서 사진이 많이 흔들려서 아쉬워용~~ㅠㅠ
 
멋지던데요ㅋㅋㅋ
 

촬영하는곳이 인천공항이다보니

순찰중인 마약탐지견이랑 요원들
 
주인이 없는 물건들이 보이니까 즉각 확인 하시고~

지금은 기자 팬들 설정인데
 
일반인들도 오셔서 마구마구 폰으로 찍으시는데
 
그것또한 흔쾌히
 
제지없이~~~ 계속 촬영~~~고고고~~~

이 장면을 수십번을 찍어야 원하는 장면 OK~~

이젠 서로의 표정이랑 대사도 따야되는 작업이라서
 
연기자들의 얼굴을 예쁘게 비춰주는 반사판이 대지는데요~~
 
저 반사판 정말 뽀샤시~~ 그자체로 나옵니다용~~^^*

제가 맞은편있어서 이홍기씨 얼굴은 무지 찍고 보고 했구요~~

예쁜 여자 연기자분들 얼굴은 못찍었어요ㅠㅠ
 
저도 여자라서 남자연기자에게만 관심이 쏠리는거 은근 죄송요~~~^^;;;

지나가는 장면도 다시 또 찍고 이젠 여자분쪽으로 카메라를 잡아서~

장면 수십번 여러장 정말 몇시간 찍는 한장면~^^
 
드라마가 멋지게 나오게 하기 위해서 다들 고생하죠~

다리가 아픈지 주저앉는 귀요미 홍기씨~~^^
잼난 드라마를 위하여 오늘도 홧팅!!!~^^